안녕하세요 일일잡지입니다. 지난 번 대형폐기물 스티커 인터넷 발급에 관하여 공유했었습니다. 하지만 각 지역마다 가격과 수수료의 차이가 있어 하나씩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그 중 경기도 오산시에 대해서 공유하겠습니다.

    오산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수수료 총정리

    이번에 각 제품 분류마다 오산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수수료를 정리하면서 각각의 배출방법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격 수수료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목차를 통해 해당 부분으로 가셔서 내용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산시 대형폐기물 배출방법

    해당 자료는 오산시에서 제공하고 있는 각 종류별 배출요령입니다. 이미 알고 계신 것 말고 따로 몇몇만 언급하고 다른 내용들은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 종이류 : 비닐코팅된 광고지, 비닐류, 기타 오물이 섞이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고 공책 중에도 비닐코팅표지와 스프링 등은 제거해야 하며 상자에 붙어 있는 테이프 및 철핀을 제거후 압착하여야 합니다.
    • 캔 류 : 봉투(비닐봉투 가능)에 넣어서 배출가능합니다.
    • 병 류 : 농약병이 있기에 다른 음료수병 등과 섞이지 않도록 별도 배출을 해야 합니다.
    • 고철류 : 고철들도 다른 이물질이 섞이지 않도록 봉투에 넣어서 배출해야 합니다.

    • 폐 스티로폴 : 과일, 생선상자 등은 잔재물을 완전히 비우고 물로 깨끗이 헹구어서 배출해야 합니다. 또한 일반 플라스틱류와 혼합되지 않도록 별로도 분리배출하되, 타 재질로 된 뚜껑은 제거하여 배출해야 합니다.
    • 타이어 : 정비업소 및 타이어판매소 등 역회수 루트를 통하여 배출애햐 합니다.
    • 소형 가전제품 : 최대한 원래 형태가 보전된 상태로 배출해야 하며 전선 등은 묶어서 운반이 용이하도록 배출해야 합니다.

    오산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수수료 정리

    1. 가구류 오산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수수료

    먼저 이사하다 보면 가장 많이 버리게 되는 가구류입니다. 가구류 중 대형폐기물 스티커를 붙여야 하는 항목들에는 장농, 문갑, 화장대, 장식장, 서랍장, 책장, 신발장, 책상, 캐비넷, 화일캐비넷, 옷걸이, 의자, 침대,매트리스, 탁자 등이 있습니다. 이 중 몇개는 규격에 따라 추가되는 금액이 있으니 위 금액들을 참고해주세요.

    2. 주방용품 오산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수수료

    식탁은 6인 이상, 이하에 따라 5,000원과 3,000원이며 씽크대는 1쪽 당 3,000원, 교잣상은 최대 2,000원, 가스 또는 오븐렌지는 높이 1m 이상에 따라 4,000원의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수수료가 붙습니다.

    3. 가전제품 오산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수수료

    다음은 가전제품입니다. 식기또는 세척 건조기는 동력 유무에 따라 2,000원과 4,000원의 가격과 수수료가 붙습니다. TV는 19인치 이상되는 5,000원 입니다. 요새 모든 tv는 19인치 이상이기에 무조건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을 무조건 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비싼 건 냉장고가 아닌 복사기였는데요. 이게 오산시에만 해당되는 것인지는 다음에 알아보겠습니다.

    4. 난방 및 악기 오산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수수료

    5. 그 외 기타 오산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수수료

    사실 오산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수수료에 대한 부분은 이미지로 모든게 다 나와 있어 제가 따로 설명할 부분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해당 이미지들 참고하셔서 오산시에서 대형폐기물 스티커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대형폐기물 스티커 인터넷 발급방법을 남겨놓겠습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오산시에서 발행한 가격 및 발행요령 서류 입니다.

     

    2021/02/02 - [분류 전체보기] - 대형폐기물스티커 인터넷 발급방법과 사용가능한 지역

     

    대형폐기물스티커 인터넷 발급방법과 사용가능한 지역

    안녕하세요 일일잡지입니다. 오늘은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겪게 될 대형폐기물 처리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보통 집 리모델링을 하거나 이사를 할 때 아니면 새로운 가

    ililjabji.tistory.com

    2021/02/05 - [이슈&새소식] -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하나카드로 지급시 4% 상당 이벤트 정리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하나카드로 지급시 4% 상당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일일잡지입니다. 지난 2월 1일부터 시작된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인 재난기본소득 신청과 함께 하나은행에서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하나카드로 신청시 4%

    ililjabji.tistory.com

    2021/02/15 - [일상&생활] - 신한 딥에코카드 혜택 사용한도 및 추천 대상 총 정리

     

    신한 딥에코카드 혜택 사용한도 및 추천 대상 총 정리

    안녕하세요 일일잡지입니다. 오늘은 체크카드 중 연회비 제외하고도 사용한도 금액에 월 5% 및 추가 5천원을 세이브할 수 있는 신한 딥에코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한 딥에코카드 

    ililjabji.tistory.com

    2021/02/16 - [일상&생활] - 기초연금수급자격 재산 나이 확인 및 계산방법 정리(2021 ver.)

     

    기초연금수급자격 재산 나이 확인 및 계산방법 정리(2021 ver.)

    안녕하세요 일일잡지입니다. 이제 점점 우리나라도 인구노령화가 시작이 되면서 2021년 1월 1일부터 정부에서는 기초연금수급자격 대상을 확대했습니다. 기초연금수급자격 재산 나이 확인 및

    ililjabji.tistory.com

    2021/02/20 - [일상&생활] - 계좌이체 잘못했을때 착오송금 반환청구 쉽게하는법

     

    계좌이체 잘못했을때 착오송금 반환청구 쉽게하는법

    안녕하세요 일일잡지입니다. 혹시 순간 실수로 이상한 곳에 계좌이체를 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저는 잠깐 딴짓하다가 누른 적이 있어서 방법을 찾아봤더니 이번 년도 7월부터 착오송금 반환청

    ililjabji.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