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일잡지입니다. 오늘은 체크카드 중 연회비 제외하고도 사용한도 금액에 월 5% 및 추가 5천원을 세이브할 수 있는 신한 딥에코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한 딥에코카드 혜택 사용한도 및 추천 대상 총 정리

    신한 딥에코카드는 친환경을 중시하는 카드로 전기차 이용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서 가끔 쇼핑을 하시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카드입니다. 또한 닐리리만보라는 시스템을 통해 월 15일 이상 1만보를 걸을 시 추가로 5천원의 캐시백을 주는 카드입니다.

     

    신한 딥에코카드 혜택 : 캐쉬백

    신한 딥에코카드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교통과 온라인 쇼핑을 하시는 분들에게 최대 3만원에 캐시백이 있는 카드입니다. 또한 추가로 5천원까지 합해 총 월 3만5천원을 세이브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우리가 보통 출근할 때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면 월 평균 10만원 정도가 소비되기에 남은 20만원을 생활쇼핑에 사용하게 된다면 제공기준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다만 신한 딥에코카드는 체크카드가 아닌 신용카드이기에 연회비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visa를 사용해서 연 1만 6천원으로 연 최대 35만원을 세이브할 수 있다면 전혀 아깝지 않은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캐시백 한도는 월 3만원이며 제공기준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되기에 여기서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사용한도를 3만원에 맞춰서 설정해주시면 간단합니다. 캐시백은 5%이니 최대 캐시백 한도금액인 3만원까지로 설정하기 위해서는 월 60만원 한도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한도를 잡았다고 해서 꼭 60만원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제공기준 30만원이 넘었다면 캐시백 한도를 넘기지 않는 선에서 사용을 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신한 딥에코카드 캐시백 종류

    1. 신한 딥에코카드 교통캐시백

    신한 딥에코카드의 꽃인 교통캐시백입니다. 버스/지하철/철도 이용시 요금금액에 5%를 캐시백할 수 있습니다. 단, 고속버스 이용에는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또한 전기차를 이용하시거나 공유 교통수단인 쏘카, 따릉이, 카카오T바이크를 이용하실 때 충전금액 및 이용금액을 5% 캐시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신한 딥에코카드 온라인&리사이클링 캐시백

    신한 딥에코카드 혜택 중 온라인&리사이클링 캐시백입니다. 가장 먼저 소셜커머스인 티몬/쿠팡/위메프에서 이용한 금액 5%를 캐시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쿠팡와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이 부분에 대해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부분에 대한 온라인은 잘 이용하지 않는 분들도 계시기에 위에 이미지로만 참고를 부탁드리며 쿠팡와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카드로 결제해서 연 최대 35만원을 절약하시면 좋겠습니다.

    3. 신한 딥에코 카드 혜택 Paperless 캐시백

    제가 신한 딥에코카드는 친환경을 위한 카드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따라서 종이가 인쇄되지 않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시국에 영화는 볼 수 없지만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스타벅스에서 종이영수증이 아닌 사이렌 오더를 사용하셔서 1회당 1천원 캐시백을 받아보세요.

    또한 전자도서인 리디북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한도는 월 5회로 최대 5천원 캐시백이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저같은 경우 커피를 좋아하는데 월 5회 이용하게 되면 공짜로 커피 한잔 값이 나오니 이득이였어요.

    신한 딥에코카드 혜택 중 캐시백 서비스 유의사항으로는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제공이 되며 캐시백 한도는 3만원이라는 점과 교통에 한해서 전전달 사용한 교통비가 전월 이용 금액에 포함된다는 점 알아두세요.

    신한 딥에코카드 혜택 2. 닐리리만보 추가 캐시백

    신한 딥에코카드의 2번째 캐시백 방법입니다. 바로 걷기 멤버십 어플인 닐리리만보를 통해 월 15일 이상 1만보 넘게 걸음을 달성하시면 캐시백 한도 3만원 + 5천원 추가로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오렌지라이프는 환화생명에서 나온 보험상품입니다. 다만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이벤트를 연동한 상품이죠. 따라서 신한 딥에코를 통해 모바일 보험료 결제 시 첫 보험료 5천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렌지라이프 모바일 보험은 닐리리만보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보험료를 할인받는 혜택도 있기에 보험료를 세이브할 수 있으니 사회초년생이시라면 꼼꼼하게 따져보신 후 사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이상으로 신한 딥에코카드 혜택과 사용한도 및 추천 대상에 대해서 그리고 이용꿀팁까지 정리해봤습니다. 한정된 급여에서 이렇게 하나하나 세이브하는 방법들을 통해 조금 더 여유있는 삶을 모두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